MPS, 플랫폼 사업 가속화 위해 하이와이어 프레스 인수 완료

  • 기사등록일 : 2020-07-03



콘텐츠, 학습 및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수 기업인 MPS 리미티드(MPS Limited, 이하 MPS)가 하이와이어 프레스(HighWire Press)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오랫동안 업계의 사고 리더로 자리 잡은 하이와이어는 현대 학술 출판물 분야에서 많은 디지털 표준과 이니셔티브를 주도했다.

MPS와 하이와이어는 전략적 파트너프로그램을 통해 출판 솔루션에 유연성을 추가하는 개념을 공유하고 있으며 타사 통합 및 선택적 인수를 통해 유기적으로 각자의 사업을 성장시키고 발전해왔다.

이 조합은 MPS 및 하이와이어 고객들에게 중요한 기회를 제공한다. 증가된 리소스, 보다 포괄적인 플랫폼, 더 광범위해진 파트너 및 배급 네트워크를 비롯해 많은 이점이 있다.

라훌 아로라(Rahul Arora) MPS CEO 겸 상무이사는 “하이와이어 인수를 통해 1970년 창립 당시 기반을 둔 학술/STM 커뮤니티에 대해 노력을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며 “하이와이어에 투자, 구축 및 성장 노력을 지속함으로써 전 세계의 발견, 연구 및 혁신을 촉진하고 우리의 사명인 ‘더욱 스마트한 러닝(Making Learning Smarter)’을 이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팀 바치(Tim Bacci) 하이와이어 CEO는 “하이와이어가 창립 25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디지털 콘텐츠의 미래를 지속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풍부한 지식을 형성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두 회사의 핵심 가치는 명확히 일치하며 공동의 제품을 통해 나오는 시너지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MPS 개요

MPS는 세계의 학습 방식을 바꾸기 위해 1970년 맥밀란 리미티드(Macmillan Limited)의 자회사로 설립됐다. 2011~12년 대주주가 변경된 이후 MPS는 사업가 정신을 발휘해 지속적인 사업 투자와 6년 동안 6건의 인수 등으로 중요한 모멘텀을 달성했다. 처음 다섯 건은 규모 확장을 위한 인수였고 마지막 6번째는 범위 확장을 위한 인수였다.

MPS는 현재 플랫폼, 학습, 콘텐츠 솔루션을 제공하며 세계적인 기업, 출판사, 교육 기업 및 콘텐츠 통합업체들의 글로벌 파트너다. MPS는 주요 인도 증권거래소에 상장됐으며 인도에 7곳의 개발 센터, 유럽에 2개의 자회사, 미국에 5개의 클라이언트 사무소 등 전 세계 약 2500명의 직원이 MPS를 위해 일한다. MPS는 시장 변화의 선봉에서 콘텐츠와 고급 플랫폼의 통합을 통해 새로운 학습 방법을 소개하고 영향력 있는 학습 경험을 주도하고 있다.

하이와이어(HighWire) 개요

하이와이어(HighWire)는 콘텐츠 관리 및 호스팅, 전자상거래, 분석, 액세스 및 신원 확인 관리, 원고 제출 및 추적 등 출판 업무의 모든 측면에서 디지털 출판 툴 및 플랫폼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업체다.

하이와이어는 스탠포드 대학(Stanford University)에서 탄생해 디지털 학술 출판의 초기 단계를 형성했으며 이제 창립 25주년을 맞이했다. 하이와이어는 심도 있는 도메인 출판과 학술적 전문성을 결합해 전 세계 유수 상업 및 학술 출판업체들의 기술 파트너로 선택받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ighwirepress.com, 트위터(Twitter), 링크드인(LinkedIn), 페이스북(Facebook)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010058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www.highwirepres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