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북카페 전주 1호점, 모든 음료 ‘1000원 이벤트’ 진행

  • 기사등록일 : 2021-06-18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북카페(대표 하영섭)는 엔젤북카페 전주 1호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음료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엔젤북카페 전주 1호점은 전북 최대 규모 북카페로, 매장 방문 고객에게 대상으로 단돈 1000원에 커피 또는 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레몬에이드, 아이스티 등 판매하고 있는 모든 음료가 대상이다.

쿠폰 소지 고객은 음료 할인 쿠폰을 지참하거나 쿠폰 사진을 보여주기만 해도 결제 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북카페는 엔젤북카페 전북대 1호점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에 진출했다. 북카페는 커피 전문점이 주를 이루는 국내 카페 시장에 차별화한 콘셉트로 현재 강남 2곳, 전주, 제주, 베트남 등 프랜차이즈 매장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북카페 하영섭 대표는 “올여름 무더위를 대비한 이벤트”라며 “수준 높은 문화 공간인 북카페를 통해 더 여유롭고 풍요로운 삶을 꾸려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북카페는 고객, 가맹점주, 협력사가 상생할 수 있는 경영 방침을 추구한다. 창업 상담부터 오픈 이후 사후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철저히 관리한다. 가맹점주에게 마련된 다양한 지원 정책으로 초보 창업자들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북카페 관련 창업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북카페 개요

북카페는 우리의 일상 가까이에서 즐거움과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 따뜻한 차 한잔을 마시며 휴식과 독서를 병행할 수 있는 감성적 공간을 제공한다. △최상의 원두 △최적의 로스팅 포인트 △뛰어난 풍미를 살려내는 에스프레소 추출 능력 세 가지가 다채롭게 조화돼 최상의 커피를 제공하며, 숙련된 바리스타의 뛰어난 지식과 열정을 통해 특별한 맛과 향을 전달하고 있다. 웹사이트: bookcafeworl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