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코리아, GS25와 함께 심플리쿡&콜맨과 함께하는 쿠킹캠핑 진행

  • 기사등록일 : 2018-10-24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콜맨(Coleman)’이 편의점 GS25와 손잡고 27일부터 1박 2일 일정의 ‘심플리쿡&콜맨과 함께하는 쿠킹캠핑’을 연다.

콜맨은 앞서 건전한 캠핑 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총 4회에 걸쳐 ‘2018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첫 캠핑 시즌 2(우아캠)’을 진행했던 바 있다. 캠핑에 관심은 많지만 어려움을 느끼는 패밀리 캠퍼족을 대상으로 한 우아캠은 총 60 가족에게 1박 2일 캠핑 기회를 제공했으며, 장비 교육과 먹거리, 놀 거리, 안전교육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심플리쿡&콜맨과 함께하는 쿠킹캠핑’ 역시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캠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심플리쿡존, 글램핑존과 함께 구성된 콜맨존에서는 캠핑 입문자를 위한 클래스가 열린다. 사전 이벤트로 콜맨존에 초청된 10개 팀은 텐트와 타프(그늘막) 등 캠핑 장비 교육을 듣고 일부 제품을 직접 설치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사고 위험이 높은 가스 랜턴과 스토브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 캠핑 장비 보관 팁 등도 배울 수 있다. 또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캠핑 초청권에 당첨된 팀중 5가족에게는 텐트, 침낭, 쿠커 세트 등 콜맨의 베스트셀링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심플리쿡존에서는 신개념 밀키트 ‘심플리쿡’으로 즐기는 쿠킹 클래스가 진행되며, BBQ파티와 레크레이션 행사, 미니 콘서트, 불꽃놀이 등이 이어진다. 행사 참석 고객 전원에게는 GS25의 심플리쿡 제품과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콜맨코리아 마케팅팀 한대웅 이사는 “콜맨은 건전한 캠핑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소비자 체험형 캠핑 이벤트를 다양하게 열고 있다”며 “품질력 있는 콜맨 장비와 함께하는 안전하고 질 높은 캠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도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심플리쿡&콜맨과 함께하는 쿠킹캠핑’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더파크 12’에서 열리며 사전 이벤트 응모를 통해 당첨된 20팀과 함께 한다. 웹사이트: www.colema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