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 11일 정식 서비스

  • 기사등록일 : 2019-03-08



웹젠(대표 김태영)이 11일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를 국내 앱마켓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웹젠은 6일 ‘마스터탱커’의 공식 홈페이지에 11일부터 시작되는 정식서비스 일정을 공지하고, 비공개테스트에서 나온 각종 게임 플레이 기록들을 인포그래픽으로 선보이는 등 게임정보도 추가로 공개했다.

‘마스터탱커’의 정식서비스는 안드로이드와 iOS 2가지 플랫폼에서 동시에 시작된다. 게임 출시 후 여러 혜택을 받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정식서비스 사전예약 접수는 출시 전인 3월 10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이에 앞서 ‘마스터탱커’는 2월 24일 마무리된 비공개테스트에서 핵심 콘텐츠의 재미를 인정받았다. 참가자들은 MMORPG의 재미를 강화한 ‘레이드’와 ‘인스턴스 던전’ 등의 콘텐츠에서 다른 게이머들과 협력하며 게임을 즐기는 재미가 있다고 밝혔다.

또한 8가지 직업의 여러 캐릭터를 ‘영웅 캐릭터’와 ‘MT 캐릭터’ 두 버전의 외형 중에서 한 가지로 골라 즐길 수 있도록 한 ‘멀티콘셉트 캐릭터’와 미니게임, 필드사냥 등의 다양한 즐길 거리에 대해서도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웹젠은 ‘마스터탱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스트 참가자들로부터 ‘후기 작성’ 등의 의견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출시 준비에 반영하고 있다. 또한 ‘마스터탱커’의 출시 일정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11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자사가 직접 운영하는 공식 게임커뮤니티에서 이용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마스터탱커’의 여러 정보와 공략을 확인할 수 있는 게임커뮤니티는 웹젠이 직접 운영하는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가 유일하다.

웹젠은 정식서비스 하루 전인 3월 10일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마스터탱커’의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하고 출시 이후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한편 ‘마스터탱커’는 신작 모바일게임 ‘MT4’의 한국 서비스 버전으로 ‘마스터 탱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여러 게이머가 역할을 분담해 던전과 여러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레이드’ 콘텐츠를 모바일에서 구현해 해외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탱커’의 출시 일정 및 게임정보, 사전예약 접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webz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