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드13, ‘헌드레드 소울’ 새학기 맞아 신규 코스튬 공개

  • 기사등록일 : 2019-03-09



하운드13(대표 박정식)은 7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액션RPG <헌드레드 소울(Hundred Soul)>의 신규 코스튬 ‘새학기 교복 코스튬’을 공개했다.

한복 코스튬에 이어 두번째 시즌 코스튬으로 공개되는 새학기 교복 코스튬은 세이비어 남/여 캐릭터와 부관 카렌, 레이디 그레이, 라리카까지 총 5종의 디자인이 공개될 예정이며, 설날 코스튬과 마찬가지로 시즌 이벤트를 통해서 교복 코스튬과 어울리는 다양한 무기 코스튬을 누구나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최초로 공개되는 신규 강림 던전 ‘겁화의 악마 바르고스’의 시즌 예고가 시작된다. 신규 강림 던전은 14일부터 본격적인 토벌이 시작되며, 새로운 신규 강림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겁화의 악마 바르고스’는 처음으로 글로벌 동시 런칭 되는 강림 던전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규 새학기 코스튬과 신규 강림 던전 ‘겁화의 악마 바르고스’는 7일 한국, 싱가포르, 호주 3개 서버에 동시에 업데이트 된다.

론칭 이후 이용자들로부터 개념 게임, 갓 게임으로 불리우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마켓 피처드에 선정되는 등 꾸준하게 인기를 유지해 온 ‘헌드레드 소울’은 지난달 28일 상암동 서울 e스타디움에서 개최된 ‘2월, 이달의 G랭크 시상식’에서 총점 평균 81.4점으로 전문가 평가단 평가 1위를 차지하며 ‘G-Rank 이달의 게임’으로 선정되었다.

이에 김태연 기획 총괄 팀장은 “먼저 좋은 상 받게 되어 감사하다. 모바일 액션 게임에 오토 기능 등을 줄인 이런 게임을 만들어서 되겠냐는 많은 걱정과 우려를 들었고, 힘든 시기를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믿고 잘 따라준 개발진과 우리의 노력을 인정해주고 많이 즐겨주신 유저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헌드레드 소울>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운드13 개요

하운드13은 전세계 게임 이용자가 플레이 할 만한 가치가 느껴지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공식 카페: cafe.naver.com/hunds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