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omic 환자 세분화 데이터베이스 출시

  • 기사등록일 : 2019-05-24



영국의 리서치 Black Swan Analysis는 전 세계 26개국 시장의 ‘환자 수’를 대표적인 질환별로 분류한 새로운 데이터베이스 ‘Epiomic Patient Segmenation Databas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Epiomic Patient Segmenation Database’는 자가면역질환, 감염, 뇌 및 신경질환, 암, 피부병, 소화기계 질환, 심장 및 심혈관, 신장 및 비뇨기계통, 폐, 호흡기, 신진대사, 안과, 골절 등 대표적인 질환군으로 나누어 환자 수를 조사했으며 이러한 질환군을 구체적인 질병 유형별로 다시 세분화하여 각 질병별 환자 수를 파악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Epiomic Patient Segmenation Database’ 구독은 현재 Black Swan Analysis의 한국 파트너인 글로벌인포메이션 웹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데이터베이스는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인터베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등록환자, 임상시험 및 역학연구로부터 얻은 최신 데이터를 활용함으로써 정확한 환자 인구를 예측할 수 있다.

본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국내를 포함한 미국, 유럽 및 아시아 등의 지역 내 26개 국의 환자 수를 질병별로 파악할 수 있으며 각 환자 수는 성별 및 연령군 별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환자 수 10개년 예측 등의 정보를 통해 향후 질병별 각 시장성을 파악할 수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주)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구독문의: www.giikorea.co.kr/SSL/Inquiry_Request.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