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볼, 오픈기념 ‘원데이클래스 무료체험’ 이벤트 펼쳐

  • Date : 2019-03-19

취미생활 공유 플랫폼 클래스볼이 사이트 오픈기념으로 원데이클래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클래스볼은 이벤트가 끝나는 3월 27일(수)까지 신규가입을 하는 모든 회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과 클래스 캐시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가입한 회원 중 200명을 선정해 원데이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무료수강권을 지급한다. 2019년 초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클래스볼은 여가를 보다 즐겁고 가치 있게 보내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는 모임이나 클래스를...


스타필드 하남, 빠샤메카드 첫 팝업스토어 오픈

  • Date : 2019-03-15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올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인기 캐릭터들을 가장 먼저 선보인다. 먼저 센트럴아트리움에는 3월 24일(일)까지 초이락컨텐츠팩토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인기 시리즈 장난감인 ‘빠샤메카드’를 TV 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빠샤메카드 팝업존을 설치한다. 빠샤메카드·헬로카봇·요괴메카드 등 인기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쇼 케이스, 놀이 공간들이 설치될 예정이다.   주말에는 빠샤메카드를 활용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펼쳐진다...


골프존 뉴딘미다트, ‘저비용 고효율’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가상현실 시장 차별화

  • Date : 2019-03-14

키즈용 인터랙티브 미디어 콘텐츠 기업인 골프존뉴딘그룹의 ㈜뉴딘미다트(대표 김민광)가 ‘저비용 고효율’ 인터랙티브 미디어 콘텐츠로 적극적인 가상현실(VR) 시장 공략에 나선다. 놀이시설과 인터랙티브 미디어 기술을 결합한 디지털 키즈 공간들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가운데, 골프존뉴딘그룹의 자회사인 ㈜뉴딘미다트는 골프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공간 사업자들이 가상현실(VR) 공간을 구축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저비용 고효율’ 콘텐츠를 개발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존 인터랙티브 미디어 콘텐츠...


취미생활을 영어로 즐기다… ‘팀챌린지’ 정식 론칭

  • Date : 2019-03-11

좋아하는 취미를 영어로 배울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티 플랫폼 ‘팀챌린지(Team Challenge)’가 3월 1일 공식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팀챌린지의 모든 프로그램은 ‘영어’로 소통하며 취미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 ‘취미’와 ‘영어 자기 계발’에 대한 직장인들의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2040 직장인’들을 위한 ‘영어스터디+취미’ 결합형 서비스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으로 퇴근 후 저녁이 있는 삶에 대한 직장인...


영실업, 인기 애니메이션 ‘메탈리온’ 완구 출시

  • Date : 2019-03-01

완구 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대표 한상욱)이 인기리에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메탈리온’을 완구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메탈리온의 현실판으로 애니메이션 속 로봇 캐릭터를 실감 나게 구현해 눈길을 끈다. 메탈리온은 동물 변신 로봇 컨셉으로 우선 2월 말까지 총 10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올 하반기까지는 더욱 다양한 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다. 먼저 선보이는 10종 제품은 빅사이즈 변신 합체 로봇 대물은 7종과 원터치로 간단하게 변신 가능한 ‘오토체인저’ 3종으로 구성된다. 빅사이즈 변신 합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