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및 대체: 경계를 넘는 미래, 기대를 넘는 NDT

  • Date : 2019-12-14

2019년 9월 19일 배포 보도자료에 복수의 수정사항이 발생하였으므로 다음의 수정된 버전으로 보도자료를 교체할 것. 수정된 보도자료는 아래와 같다. 경계를 넘는 미래, 기대를 넘는 NDT NDT, ‘비보 넥스3’ 스마트폰의 버튼 프리 솔루션 공개 뉴 디그리 테크놀로지(New Degree Technology)가 자사의 ‘버튼 프리(Touch Sense)’ 압력 감지 기술이 2019년 9월 16일 발표된 비보(vivo)의 ‘넥스(NEX)3’ 스마트폰에 적용된 가상 버튼을 가능케 했다고 공개했다. NDT의 고감도 압력 센서...


LG전자, ‘LG 듀얼 스크린’ 앞세워 일본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공략

  • Date : 2019-12-14

LG전자가 LG G8X ThinQ(국내명: LG V50S ThinQ)와 LG 듀얼 스크린을 앞세워 일본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최근 日 이통사 소프트뱅크를 통해 LG G8X ThinQ를 일본에 출시했다. LG G8X ThinQ는 소프트뱅크 매장, 전자제품 양판점 등 일본 주요 도시에 위치한 5000여 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LG전자가 일본에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출시한 것은 지난해 1월 이후 처음이다. LG전자는 LG G8X ThinQ가 일본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 재진입의 교두보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버즈빌, 애드테크 기술 인정받아 2019년 쿠버네티스 포럼 서울 연사로 참여

  • Date : 2019-12-14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버즈빌(대표 이관우, 이영호)이 차별화된 애드테크 기술을 인정받아 12월 9∼10일 서울 용산의 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리는 2019년 한국 쿠버네티스 포럼에 연사로 참여한다. 이번 포럼의 연사로 참석하는 버즈빌 이성원 CA(Chief Architect)와 황호성 데브옵스(DevOps) 엔지니어는 버즈빌이 잠금화면 플랫폼에서 벗어나 통합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으로 탈바꿈하면서 마이크로서비스 기반의 아키텍처로 재구성을 진행했으며, 이 과정에서 획득한 기술적인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버즈빌 이성원 ...


메이투, 뚜레쥬르와 함께 뷰티플러스 앱 ‘인싸루돌프 챌린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 Date : 2019-12-14

전 세계에서 약 11억 이상의 유저수를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뷰티 분야의 선도 기업 메이투(Meitu)와 CJ푸드빌 뚜레쥬르가 함께 제작한 AR 카메라 필터 3종이 뷰티플러스 앱에 론칭됐다. 뷰티플러스 앱은 디테일한 사진 편집과 자연스러운 보정 기능이 특징이며 전 세계 26여개국의 앱스토어 상위권에 랭크하고 있는 메이투(Meitu)의 대표 셀카 편집 앱으로 총 4억8000만명 이상의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다. 국내 월 활성 사용자 수는 약 110만명에 달한다. 뷰티플러스에 론칭된 3종의 카메라 필터는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시즌 ...


코비하우스,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댓글만 달아도 득템”

  • Date : 2019-12-14

모바일환경에서 VR(가상현실) 인테리어를 체험할 수 있는 인테리어 플랫폼 ‘코비하우스’는 전문가 포트폴리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코비하우스는 ‘자재업체 - 인테리어업체 - 소비자’ 모두가 참여하는 인테리어 플랫폼으로 소비자는 VR공간에서 벽지, 바닥재, 가구, 소품 등을 이용하여 게임과 같은 방식으로 인테리어를 디자인하고 디자인된 공간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과 같은 다양한 SNS를 통해 가족이나 다른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코비하우스’ 앱에 새롭게 선보인 전문가 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