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글로벌 누적 판매 50만 대 돌파

  • Date : 2021-05-13

제네시스는 브랜드 출범 이후 9일까지 국내 37만8999대, 해외 12만1192대 등 글로벌 시장에서 총 50만191대를 판매했다고 12일 밝혔다. 2015년 11월 국내 최초 고급차 브랜드로 출범한 이후 5년 반 만에 이뤄낸 성과다. 제네시스 브랜드 장재훈 사장은 “제네시스는 고유한 디자인 정체성을 구축하고, 우수한 품질과 진정성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질적, 양적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제네시...


제네시스, 유럽 전략 차종 ‘G70 슈팅 브레이크’ 이미지 공개

  • Date : 2021-05-13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유럽 전략 차종 G70 슈팅 브레이크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G70 슈팅 브레이크는 제네시스가 지난해 출시한 더 뉴 G70의 외관에 트렁크 적재 공간을 확장해 실용성을 겸비한 모델로,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 ‘역동적인 우아함’의 균형에서 역동성에 더욱 비중을 둔 것이 특징이다. 사냥용 마차로부터 유래된 ‘슈팅 브레이크’는 날렵한 외관과 실용성 있는 적재 공간을 가진 차량으로 유럽 지역에서 선호도가 높다. G70 슈팅 브레이크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 제네시스가 유럽 시장을 고려해 처음 선보이...


현대자동차, ‘2021 그랜저’ 출시

  • Date : 2021-05-12

현대자동차가 우아하고 세련된 감성의 스페셜 트림 ‘르블랑(Le Blanc)’을 추가하고 안전 및 편의 사양을 확대 적용한 ‘2021 그랜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2021 그랜저는 가솔린, 하이브리드 모델에 신규 인테리어 컬러와 고객 선호 사양이 적용된 스페셜 트림 ‘르블랑’을 새롭게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프리미엄 △익스클루시브 △캘리그래피 트림에 안전, 편의사양을 추가하고 가격 인상은 최소화해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트림명 르블랑은 ‘하얀색’을 의미하는 프랑스어로, 베...


기아, ‘EV6’ 국내 사전예약 조기 종료

  • Date : 2021-05-12

기아는 11일 EV6 사전예약에 대한 고객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기존에 계획했던 사전예약 대수를 이미 초과함에 따라 기존 31일까지 진행 예정이었던 사전예약 일정을 14일로 조기 마감한다고 밝혔다. 3월 31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 EV6는 40여 일 만에 예약 대수가 3만 대(5월 10일 기준)를 넘었으며, 이는 올해 생산목표인 1만3000대를 크게 웃도는 수치로 기아는 차질 없는 EV6 인도를 위해 사전예약 접수 일정을 단축하기로 했다. EV6 모델별 구체적인 사전예약 비율은 △스탠다드 9% △롱 레인지 66% △GT-L...


밀워키, ‘슬기로운 밀워키 생활 시즌 2’ 이벤트 진행

  • Date : 2021-05-12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제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슬기로운 밀워키 생활 시즌 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밀워키는 구매 인증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액별로 100% 사은품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팩아웃 슬림 멀티박스’,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8V 충전 선풍기 베어툴’을 증정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8V 콤팩트 브러쉬리스 해머드릴 드라이버 베어툴’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