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가, 부가티 창립 110주년 기념 특별 ‘CSR 레이싱2 이벤트 시리즈’ 선보여

  • 기사등록일 : 2019-12-14



세계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선도 기업인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자사의 인기 모바일 드래그 레이싱(drag racing) 게임인 ‘CSR 레이싱2(CSR Racing 2, 이하 CSR2)’에서 하이퍼 스포츠카 제조사인 부가티(Bugatti)와 손잡고 이벤트 시리즈를 선보인다.

부가티 창립110주년을 기념하는 이 이벤트 시리즈에서 플레이어들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희귀 하이퍼 스포츠카로 레이스를 펼치고 차를 수집할 기회를 얻게 된다.

줄리안 위도우즈(Julian Widdows) CSR2 부사장은 “부가티는 가장 상징적이고 선망 받는 자동차 제조사”라며 “부가티와 함께 기념비적 순간을 축하하게 돼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CSR2팀은 부가티 스포츠카의 세련된 외관과 막강한 엔진을 게임에서 정교하게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부가티 마니아들이 차를 실제로 구입하진 못하더라도 부가티를 소유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했다.

이 시리즈는 부가티 차량 24종을 선보인다. 이중 3대는 오직 CSR2에만 독점 제공된다. 플레이어는 증강 현실을 이용해 차량을 둘러볼 수 있으며 지금까지 설계된 최고의 하이퍼 스포츠카 운전석에 앉아볼 수도 있다. 8주 동안 7개의 서로 다른 이벤트가 진행되며 CSR2의 새로운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대결 기능인 ‘쇼다운(Showdown)’의 베타 버전에서 집중 조명된다.

CSR2 부가티 한정판:

· 시론 수퍼 스포트 300(Chiron Super Sport 300): 시간 당 마의 300마일 장벽을 넘어선 최초의 시리즈 양산 자동차
· 라 부아튀르 누아르(La Voiture Noire): 세상에 오직 하나 뿐인 특별한 걸작
· 센토디에치(Centodieci): 오리지널 모던 수퍼 스포츠카인 EB110을 오마주한 신차

슈테판 빙켈만(Stephan Winkelmann) 부가티 사장은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는 오늘날 젊은 층 사이에 차에 대한 열정에 불을 붙이고 전 세계 팬들과 지속 소통할 수 있는 훌륭한 수단”이라며 “징가와 파트너십을 통해 부가티 팬들이 CSR2에서 부가티의 최신 하이퍼 스포츠카 한정판을 경험할 기회를 갖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부가티 스포츠카 24대는 그릴부터 페인트 컬러, 대시보드 마감, 스티칭에 이르기까지 실제 차량의 모든 면면이 CSR2에 세심하게 재현됐다. 플레이어들은 특수 지점을 눌러 수작업으로 제작된 맞춤형 애니메이션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에서 차 문을 열거나 후드를 올리고 엔진 베이를 검사하고 스포일러(spoiler)를 연장하는 등 자동차를 샅샅이 둘러볼 수 있다.

앱스토어(App Store)와 구글 플레이스토어(Google Play Store)에서 CSR2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CSR2에 대한 상세 정보는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Twitter), 인스타그램(Instagram), 유튜브(YouTube)의 커뮤니티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 링크에서 CSR 레이싱2(CSR2)에 대한 추가 자료를 살펴볼 수 있다.
app.box.com/s/56junq0iv8ibm2dx0mqfo8hpkd7qlk64

징가(Zynga Inc.) 개요

징가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서 게임을 통해 전 세계를 연결한다. CSR 레이싱(CSR Racing™), 엠파이어 앤 퍼즐(Empires & Puzzles™), 머지 드래곤(Merge Dragons!™), 워드 위드 프렌즈(Words With Friends™), 징가 포커(Zynga Poker™) 등 징가의 프랜차이즈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는 현재까지 10억명이 넘는다. 징가의 게임은 전 세계 150여개국에서 소셜 플랫폼이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즐길 수 있다. 2007년에 설립된 징가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인도, 터키, 핀란드에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징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zynga.com)나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가티(Bugatti) 개요

부가티 오토모빌(Bugatti Automobiles S.A.S.)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빠르며 럭셔리한 한정판 하이퍼 스포츠카를 생산하고 있다. 1909년 설립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부가티는 알자스 몰스하임에 기반을 두고 있다. 최초의 현대적 하이퍼 스포츠카인 베이론(Veyron)은 2005~2015년 사이에 이 곳에서 생산됐으며 이중 450대가 수작업으로 생산됐다. 몰스하임 직원들은 2016년 가을부터 시론(Chiron)[1] 모델을 생산하고 있다.

양산차로는 최초로 출력 1500마력을 구현하고 2000~6000rpm에서 토크 1600뉴턴미터와 다양한 기술 혁신을 자랑하는 시론[1]은 자동차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새로운 기준을 수립하고 있다.

부가티는 2017년 차량 70대를 고객에게 인도했으며 2018년에는 인도 대수가 76대로 늘었다. 2019년에는 80여대의 차량이 인도될 예정이다. 부가티는 500 대의 모델 생산을 발표했으며 현재 남아있는 시론 주문 가능 대수는 100대다. 횡가속도(lateral acceleration)에 최적화된 디보(Divo) [2] 생산도 조만간 뒤를 이을 전망이다.

부가티는 1998년 폭스바겐 그룹(Volkswagen Group)에 편입됐으며 직원 수는 300여명에 이른다. 직원 대부분은 알자스 몰스하임에서 근무하고 있다. 유럽, 북미, 중동, 아시아태평양 18개국에 37개 딜러 업체와 서비스 파트너를 둔 부가티는 전 세계를 무대로 사업을 펼치고 있다.

[1] 연비, l/100km: 시내 35.2 / 고속도로 15.2 / 복합 22.5; 복합 CO2 배출, g/km: 516; 효율 등급: G

[2] 연비, l/100km: 현재 전체 형식 승인을 받지 않았으므로 지침(Directive) 1999/94/EC의 적용을 받지 않는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특히 CSR 레이싱2 게임 특징과 이벤트 관련 내용이 대표적이다. 미래예측진술은 ‘전망(outlook)’, ‘예상된(projected)’, ‘계획된(planned)’, ‘계획이다(intends)’, ‘할 것이다(will)’, ‘예상한다(anticipate)’, ‘믿는다(believe)’, ‘목표한다(target)’, ‘전망한다(expect)’ 등 여러 미래 시제 단어를 사용한다. 미래예측진술을 사용한 해당 사안의 성공이나 성취는 중대한 리스크, 불확실성, 가정을 내포한다. 보도자료가 발표된 날까지의 상황을 기반으로 작성한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과도한 의존을 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리스크, 불확실성, 가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공식 서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IR(Investor Relations) 웹사이트(investor.zynga.com)나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복사본을 입수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www.businesswire.com/news/home/5213448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www.zyng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