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카 ‘고블리프렌즈’,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 참가

  • 기사등록일 : 2018-07-12



온라인 차량예약 서비스 뿅카가 7월 18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캐릭터,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완구, 디지털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의 300여개 기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콘텐츠 마켓이다.

뿅카 부스(A28)는 정해진 초를 감으로 맞추면 상품권을 증정하는 ‘절대초감 이벤트’와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인증하면 받을 수 있는 ‘꽝 없는 복권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어플에서 진행되었던 뿅카 편의점을 통해 차량용품 및 고블리 굿즈 등을 오프라인 행사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뿅카는 대표 캐릭터인 ‘고블리’와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통해 고객에게 친근한 느낌으로 서비스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뿅카 공식 블로그 또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싸이드스텝 개요

싸이드스텝 브랜드 ‘뿅카’는 전국 1000여개 렌터카 회사를 연결해 렌터카 시장의 유휴 차량을 활용하여 업계 대비 최대 85%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시간과 원하는 장소에 실시간 차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렌터카 중계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www.poppingc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