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바이 닥터드레, 고급스러운 컬러 입은 Skyline Collection 출시

  • 기사등록일 : 2018-10-12



오디오 브랜드 Beats by Dr. Dre(이하 Beats)가 고급스러운 컬러를 입은 Skyline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Skyline Collection은 40시간의 끊김 없는 배터리 수명과 완벽한 소음 차단 기술로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도 잘 알려진 Studio3 Wireless 헤드폰으로 구성됐으며 색상은 미드나이트 블랙, 크리스탈 블루, 데저트 샌드, 셰도우 그레이까지 총 4가지로 출시된다. 특히 2017년 9월 출시 이후 국내 판매 1위를 이어온 셰도우 그레이 색상이 Skyline Collection으로 다시 선보여진다.

Studio3 Wireless 헤드폰은 지난해 휴일을 기준으로 전 세계 분당 10대 이상 판매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이에 Beats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응답하기 위해 Skyline Collection을 출시했다. Skyline Collection은 품격 있는 자신만의 취향을 드러내고자 하는 사용자들의 여행 패션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Beats만의 독보적인 소음 차단 기술인 Studio3 Wireless의 Pure ANC(Pure Adaptive Noise Canceling) 기능은 선진적인 알고리즘을 통해 청취 환경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한다. 머리카락, 안경, 상이한 귀 모양과 머리 움직임에 따른 밀착 상태와 소리 새어나감까지 분석하며 실시간 조정을 갖춘 오디오 보정의 빈도는 초당 무려 5만회에 달한다.

Pure ANC를 켠 상태에서는 탁월한 음질로 최대 22시간까지 무선으로 재생할 수 있어 아기 울음소리나 비행기 엔진소리 등 소음 차단을 요하는 장시간 비행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해당 기능은 이어컵에서 바로 끌 수 있으며, 이 경우 음질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절전 모드로 연속 4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USB 충전 케이블로 10분만 충전해도 3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한 Fast Fuel 쾌속 충전 기능으로 간편성을 높였다.

Skyline Collection의 Studio3 Wireless 헤드폰은 애플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41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Beats by Dr. Dre 개요

Beats by Dr. Dre(Beats)는 2006년에 닥터 드레(Dr. Dre)와 지미 아이오빈(Jimmy Iovine)이 공동으로 창업한 업계 최고의 오디오 브랜드다. 자체의 프리미엄 컨슈머 헤드폰과 이어폰, 스피커 제품군을 통해 Beats는 완전히 새로운 세대에게 프리미엄 사운드 엔터테인먼트의 가능성을 선보였다. 이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공으로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은 음악을 청취하면서 레코딩 스튜디오에서 음악을 재생하는 것 같은 열기와 흥분, 감정을 어느 정도 느낄 수 있게 됐다. Beats는 2014년 7월에 Apple에 인수됐다. 애플 홈페이지: Apple.co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