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디즈니도어러블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판매 채널 확대 실시

  • 기사등록일 : 2018-12-12



올해도 아이들이 가장 기대하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아카데미과학은 판매가 시작된 디즈니도어러블이 홈플러스 전 매장까지 판매 채널이 확대되었다고 밝혔다.

디즈니도어러블은 이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서 타 마트에서는 제품을 찾아보기 힘들었다. 허나 크리스마스시즌을 맞아 홈플러스까지 확대되어 고객들에게는 제품 선택의 폭이 넓지게 되었다.

디즈니 도어러블은 문을 여는 콘셉트로 총 94종의 디즈니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을 피규어를 찾아 모을 수 있으며 총 11종의 미니하우스세트를 모아 자신만의 도어러블세계를 만들 수 있다.

디즈니캐릭터의 피규어를 찾을 수 있는 디즈니도어러블 2팩과 5팩의 경우, 미니하우스세트와 달리 보너스피규어를 찾는 행운을 느낄 수 있다. 2팩은 기본으로 2개의 피규어를 포함하고 있지만 경우에 따라 3개가 들어가 있을 수도 있다. 또한 5팩은 최대 7개의 피규어까지 찾아볼 수 있으며 2팩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보들보들한 재질의 특별한 피규어를 찾을 수 있다.

아카데미과학은 도어러블 피규어를 많이 모았다면 플레이세트인 미니하우스세트와 프린세스세트를 사서 다채롭게 노는 것도 디즈니 도어러블을 즐길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라며 미니하우스세트와 프린세스세트의 경우 모은 만큼 내 마음대로 쌓아 올릴 수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www.academ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