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록시마 미디어(Proxima Media, 창립자 Ryan Kavanaugh)가 회사의 R등급 호러 영화 프랜차이즈 첫 작품으로 소셜 미디어 틱톡(TikTok) 스타인 Bryce Hall이 주연을 맡게 되는 스킬 하우스(SKILL HOUSE) 제작에 돌입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작품은 CURTIS 50 Cent의 JACKSON이 자신의 제작사인 G-Unit Film & Television을 통해 제작에 참여하며 출연도 겸한다. UFC 선수 출신으로 BKFC 및 AEW 스타인 Paige VanZant도 출연진에 합류했다. ...
이은콘텐츠의 출판 브랜드 이은북이 마케터를 위한 틱톡 전문서 ‘당장 써먹는 틱톡 마케팅’ 발간했다고 밝혔다. ‘당장 써먹는 틱톡 마케팅’은 마케터와 홍보 담당자, 상사들을 설득하기 위한 홍보 부서 책임자에게 필요한 책이다. 새로운 포맷인 세로형 영상 포맷에 대한 지식은 물론, 유튜브를 앞지를 것으로 예상되는 플랫폼 ‘틱톡’의 특징을 담고 있다. 세로형 포맷으로 우리 기업과 브랜드를 알리는 법부터 광고 대비 좋은 성과를 얻는 법까지 친절하게 예시를 들며 하나하나 알려준다. 1부 ‘왜 틱톡인가?’에서는 지금 마케터들이 왜 틱톡을...
인터넷 서점 알라딘이 여름 인문 대기획 ‘책으로 시대를 건너는 법’ 속 ‘책으로 보는 시대’를 통해 인문·교양 분야의 판매 통계와 구매자 통계(1999년부터 2022년까지)를 분석했다고 14일 밝혔다. 알라딘의 ‘책으로 보는 시대’에 따르면, 1999년부터 2022년까지 인문학 누적 베스트셀러 1위는 ‘미움받을 용기’가 차지했다. 2위는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 3위는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1’, 4위는 마이클 샌델의 ‘정의란 무엇인가’, 5위는 ‘총 균 쇠’였다. 1999년부터 2022년까지 인문학 분야...
서울문화재단(대표이사 이창기)이 WTC Seoul (대표이사 최용민)과 ‘서울시 문화예술 발전과 예술을 통한 무역센터 명소화, 방문하고 싶은 도시 서울 만들기를 위한 업무 협약’을 13일 서울문화재단 대학로 센터에서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문화예술 자원과 옥내외 광고 매체 등 시설 및 장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서울 시민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활력 증진에 기여하고, 예술인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는 것이 목적이다. 서울문화재단이 보유한 다수의 미디어아트 콘텐츠를 WTC Seoul이 관리 중인 무역센터 옥내외 ...
지역문화진흥원(원장 차재근, 이하 진흥원)은 4월부터 진행 중인 ‘위더피프틴(#WeThe15)’ 캠페인에 동참해 확산 활동을 전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워더피프틴은(#WeThe15)은 전 세계 약 80억 인구의 15%에 해당하는 12억 장애인에 대한 차별 종식을 위한 국제적인 인권 운동으로, 국내에서는 대한장애인체육회에서 2021년 12월 3일 ‘세계 장애인의 날’을 맞아 캠페인 동참을 선언했다. 차재근 원장은 “이번 위더피프틴 캠페인을 통해 지역문화 전담 기관으로서 추진되는 업무 과정에서 장애인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