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W와 전설적인 엔터테인먼트 회사 BWR,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제공

  • 기사등록일 : 2019-10-15



세계적인 홍보대행사인 BCW(Burson Cohn & Wolfe)가 대중문화를 통해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BCW 엔터테인먼트(BCW Entertainment)의 출범을 13일 발표했다.

BCW 엔터테인먼트를 지원하는 BWR은 베벌리힐스에 위치한 대표적인 엔터테인먼트 회사이자 BCW 그룹 일원으로 지난 40년간 전문성을 축적해왔다.
 
도나 임페라토(Donna Imperato) BCW 글로벌 CEO 겸 BCW 그룹 CEO는 “오늘날 주목을 받고 영향력을 갖는 것이 더욱 복잡하고 어려워졌다”며 “스마트한 엔터테인먼트 전략 중 하나는 사람들이 생활에서 경험하고 행사에 참여하거나 영화, 음악, 팟캐스트 및 그들이 소비하는 모든 소셜 콘텐츠에서 자연스럽게 사람들을 유도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사람들이 생각지도 못하는 사이 생활의 일부가 된다. BWR의 특화된 전문성과 BCW의 데이터, 콘텐츠 및 크리에이티브 경쟁력을 결합해 고객들에게 비교할 수 없는 엔터테인먼트 상품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BCW 엔터테인먼트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경력을 축적한 에릭 그린(Eric Green)의 주도로 운영되며 그는 사장으로 승진 임명되어 즉각적으로 업무를 시작한다. 그린은 신설된 최고성장책임자(CGO)로 최근 BWR에 합류한 서니 젠킨스(Sunny Jenkins)와 협력하게 된다. BWR은 엔터테인먼트 산업 관련 심도있는 접근을 제공하며 최고의 인재들과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클라이언트에 즉각적인 이익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회사는 현재 텔레비전, 디지털 네트워크, 콘텐츠 크리에이터, 레드카펫 행사 등을 대행하며 영화, TV, 음악계에서 활동하는 150여명의 연예인들을 대행한다.

임페라토는 “에릭은 기업 엔터테인먼트, 셀럽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정통한 전문가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며 “그가 BCW 엔터테인먼트를 이끌고 BWR의 입지를 확립할 수 있는 적임자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린은 “우리는 모든 분야의 브랜드에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엔터테인먼트 상품군을 제공하려는 야심 찬 계획을 수립했다”며 “우리는 BCW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브랜드들이 고객의 패션포인트(passion points)를 발굴해 통찰 중심적인 엔터테인먼트 전략을 개발하도록 지원함으로써 그들이 문화융합의 일원이 되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사람들과 연결되도록 한다”고 말했다.

BCW 엔터테인먼트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전략: 고객의 패션 포인트 전반에서 데이터 및 통찰 중심 전략 개발, 브랜드 인지도, 관련성 및 차별화 유도

· 전략적 콘텐츠 통합: 인기 있는 콘텐츠 제작 전에 브랜드 및 마케팅 광고를 삽입할 수 있는 기회 포착

· 파트너십 전략 & 활성화: 통합적인 스폰서십과 파트너십을 추천, 협상 및 활성화함으로써 고객을 위해 ‘벨벳줄을 낮추는’ 접근 제공

· 실험적인 이벤트 기획 및 관리: 시사회, 시상식, 레드카펫, 연회, 스트리트 팀 등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계획 및 실행

·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 조달: 강력한 브랜드 홍보대사를 담당할 적절한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를 브랜드와 연결

· 제품 시딩(Product Seeding): 제품을 하루아침에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만들기 위해 대상 셀럽, 스타일리스트, 인플루언서 등에게 직접 전달

· 엔터테인먼트 및 라이프스타일 미디어 관계: 온라인/오프라인 등 적절한 매체에 고객의 스토리를 형성 및 배치

· 엔터테인먼트 회사들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스튜디오, 프로듀서 및 기타 업계 관계자들이 기술, 새로운 콘텐츠 전송모델, 우리 시대의 중요한 사회적 이슈로 인해 주목을 끌고 카테고리 혁신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

그린은 BWR 사장 임명에 앞서 BWR 엔터테인먼트 부서를 책임지고 소속 연예인, 영화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부서 업무를 관장했으며 주요 미디어 브랜드 및 자동차, 호텔 및 리조트, 비전 케어 업계 주요 브랜드를 고객으로 관리했다.

젠킨스는 회사의 전반적인 성장과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제공 및 라이프스타일, 패션 및 뷰티 사업을 구축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젠킨스는 패션, 액세서리, 주얼리, 리테일, 주류, 자선사업 등 다양한 업계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축적했다. BWR 합류에 앞서 그녀는 가장 최근에 HL 그룹에서 수석부사장으로 근무하며 패션, 식음료, 고급 리테일, 호텔 업계 고객 관리를 포함한 모든 웨스트 코스트(West Coast) 관계를 관장했다. 이에 앞서 그녀는 비씨비지 막스 아즈리아(BCBGMAXAZRIA) 그룹에서 글로벌 홍보, 이벤트 및 파트너십 부사장으로 재직했다.

BCW 엔터테인먼트는 로스앤젤레스를 중심으로 운영되며 BCW의 5개 지역, 즉 북미, 남미, 유럽/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중동에 위치한 글로벌 팀의 지원을 받는다.

BWR 개요

베벌리힐스와 뉴욕에 본사를 둔 BWR은 40년간 소비자 및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혁신적인 광고를 진행해왔다. 자세한 정보는 www.bwr-pr.com 참조.

BCW 개요

BCW는 세계 최대 홍보 대행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이다.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와 콘 앤 울프(Cohn & Wolfe)가 합병하여 설립된 BCW는 B2B, 소비자, 기업, 위기관리,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료, 공공사업 및 기술 부문의 고객을 위한 모든 채널에 걸쳐 평가 미디어와 확대에 바탕을 둔 디지털 및 데이터 주도의 창의적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BCW는 세계 선도적 홍보 서비스 업체인 WPP(뉴욕증권거래소: WPP)의 자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cw-glob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81300567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www.bcw-glob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