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최초 온라인 생중계

  • 기사등록일 : 2021-06-18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6월 20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무선청소기 트라이플렉스 HX1(Triflex HX1)을 국내에 최초로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트라이플렉스 HX1’ 시리즈는 흡입력과 편의성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낸 밀레 최초의 3 in 1 핸드스틱형 무선청소기다. 강력한 공기 흐름을 만들어내는 밀레만의 혁신적인 보텍스(Vortex) 기술을 적용해 입자가 작은 미세한 먼지까지 모두 흡입한다. 그뿐만 아니라 99.999% 이상의 여과 성능*을 가진 ‘헤파 라이프타임 필터’를 내장해 청소 후 깨끗한 공기만 배출하며 쾌적한 실내 공기를 형성한다. 트라이플렉스 HX1 시리즈의 헤파 및 하이진 라이프타임 필터는 청소나 교체 없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해 더욱더 실용적이다.

또한 청소 구역의 특성에 맞게 3단계 변형이 가능한 3 in 1 모드로 설계해 편의성을 높였다. 모터와 배터리, 먼지통으로 구성된 ‘파워유닛(PowerUnit)’의 부착 위치에 따라 상중심, 하중심, 핸디형 3가지 모드로 변형해 가구 아래의 좁은 공간부터 거실과 부엌 등의 넓은 공간, 천장까지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이날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트라이플렉스 HX1 프로(Triflex HX1 Pro), 트라이플렉스 HX1 캣앤도그(Triflex HX1 Cat&Dog), 트라이플렉스 HX1(Triflex HX1) 3종이다. 라이브 중 최대 23% 할인된 최종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트라이플렉스 HX1 3종 및 캣앤도그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품과 함께 사용 가능한 리튬이온 배터리 여유분 1개를 제공한다. 기본 제공되는 배터리와 추가 제공하는 배터리를 함께 사용하면 최대 120분 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트라이플렉스 HX1 프로 구매 고객에게는 명품 생활자기 광주요의 미각 설빛 2인 세트(7P)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쇼핑라이브 시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 페이 포인트 10만원 적립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신한·삼성·국민·현대·롯데카드)의 특별 혜택을 더했다.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 프로와 캣앤도그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단도 모집한다.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 있는 트라이플렉스 HX1 배너 이미지와 필수 해시태그, 제품에 대한 사용 기대평을 개인 SNS에 남긴 후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 양식을 작성하면 된다. 기한은 6월 30일까지며, 발표는 7월 중순 밀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선발된 총 20명에게는 3개월간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기회가 주어지며, 미션을 성실히 완료한 분들에 한해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밀레코리아는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가 유선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과 무선청소기의 편리함을 담아낸 혁신적인 제품으로 고객분들이 매력적인 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첫 쇼핑라이브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100% 전량 독일에서 생산하는 트라이플렉스 HX1만의 파워풀한 성능과 내구성을 확인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밀레 트라이플렉스 HX1은 최대 1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12만 번 이상의 손잡이 테스트와 2만 번의 셀프 스탠딩 기능 테스트 등 혹독한 품질 테스트를 거친다.

밀레코리아 쇼핑라이브는 네이버 앱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접속 가능하며, 사전 라이브 알림 설정을 해두면 놓치지 않고 접속할 수 있다. 더욱더 자세한 정보는 밀레코리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프로 및 캣앤도그 모델, IEC 62885-2₁기준 웹사이트: www.mie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