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H, 셰릴 아벨-호지스를 캘빈클라인 CEO로 선임

  • 기사등록일 : 2019-06-12



캘빈 클라인(CALVIN KLEIN),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반호이젠(Van Heusen), 스피도(Speedo), IZOD 등 유명 브랜드를 소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의류 업체 PVH(PVH Corp., 뉴욕증권거래소: PVH)가 셰릴 아벨-호지스(Cheryl Abel-Hodges)를 캘빈클라인의 새 CEO로 선임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아벨-호지스는 캘빈클라인 북미지사와 언더웨어그룹(Underware Group)에서 그룹 사장을 역임했다. 새 역할을 맡은 아벨-호지스는 스테판 라슨(Stefan Larsson) PVH 사장에게 보고하게 된다.

지금까지 캘빈클라인 CEO를 지냈던 스티브 시프먼(Steve Shiffman)은 다른 목표를 위해 회사를 떠난다.

이매뉴얼 치리코(Emanuel Chirico) PVH 회장 겸 CEO는 “아벨-호지스는 캘빈클라인 브랜드를 이끌 적임자다”며 “뛰어난 경영 능력과 우수한 영업실적을 바탕으로 캘빈클라인 팀을 훌륭한 방향으로 인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인사는 전 세계의 훌륭한 우리 경영팀과 맞물려 브랜드의 장기 성장 잠재력을 실현하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치리코는 이어 “그동안 우리 캘빈클라인과 헤리티지 브랜드(Heritage Brands) 소매 사업을 이끌고 CEO로서 캘빈클라인 브랜드 성장에 핵심 역할을 수행한 스티브의 공헌에 감사를 표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2006년 PVH에 합류한 이래로 아벨-호지스는 여러 조직에서 다양한 임원직을 역임했다. 북미지사 그룹 사장으로서 캘빈클라인 브랜드의 전략적 방향을 설정하고 고객 중심 전략을 가속화했다. 언더웨어그룹에서는 PVH의 혁신적인 속옷 플랫폼을 이끌며 모든 PVH 속옷 및 실내복의 디자인, 판촉, 제품개발, 계획을 감독했다.

PVH(PVH Corp.) 개요

PVH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회사 중 하나다. 우리는 선의로 패션을 발전시키는 브랜드를 지원한다.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캘빈클라인(CALVIN KLEIN),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반호이젠(Van Heusen), IZOD, 애로우(ARROW), 스피도(Speedo*), 워너스(Warner’s), 올가(Olga), 제프리 빈(Geoffrey Beene) 등 유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디지털 중심의 속옷브랜드 트루앤코(True & Co.)도 있다. 회사는 이러한 브랜드들과 기타 국내 및 국제적으로 유명한 소유 및 라이선스 보유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PVH는 40여개국에 3만8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연간 매출은 97억달러다. 이것이 우리의 힘이고 PVH의 힘이다.

*스피도(Speedo) 브랜드와 관련해 스피도 인터내셔널 리미티드(Speedo International Limited)와 북미와 카리브해 지역의 영구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면책조항: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에는 제한 없이 회사의 향후 계획, 전략, 목표, 기대, 의도에 대한 진술이 포함되면 이러한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 면책조항에 의거해 작성되었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이 위험 및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이러한 진술 중 다수가 정확히 예견될 수 없는 사안이며 이 중 일부는 예측이 불가능할 수 있다는 사실에 주의해야 한다. 이러한 사안에는 제한 없이 다음이 포함된다: (i) 회사의 계획, 전략, 목표, 기대 및 의도가 회사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다; (ii) 회사는 채무비율이 높은 것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현금흐름의 상당 부분을 부채관리를 위해 사용한다. 그 결과 회사는 애초에 의도했거나 과거에 운영했던 방식으로 사업을 운영할 충분한 자금을 보유하지 못할 수 있다; (iii) 도매 고객 및 소매 매장 모두에 대한 회사의 의류, 신발 및 관련 상품의 판매 수준, 도매 및 소매에서 회사의 라이선스 판매 수준, 회사 및 회사의 라이선스 구매자 및 기타 사업 파트너들이 동참해야 하는 할인 및 프로모션 가격의 정도, 이들은 모두 기후, 경제적 변화, 연료 가격, 여행 감소, 패션 트렌드, 통합, 회사 라이선스 보유자에 의한 매장의 재배치 및 파산, 기타 다른 요인들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iv) 이 보도자료에 명시된 예정된 인수 등 회사가 인수를 통해 이익을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해 회사의 성장 및 재고를 관리할 수 있는 능력; (v) 쿼터 제한, 세이프가드 통제의 부과 및 회사 또는 라이선스 보유자가 해당 상표로 제품을 생산하는 나라에서 상품에 대한 세금 또는 관세 부과, 이러한 경우 비용효율적인 국가 또는 필요한 노동력과 기술 전문성을 갖춘 국가에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이 제한될 수 있다; (vi) 원자재 가용성 및 비용; (vii) 무역규제의 변화, 제조업체의 이전 및 개발(회사 제품이 가장 효율적으로 생산될 수 있는 지역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등에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 (viii) 가동 가능한 공장 및 출하 역량의 변화, 임금 및 선적비용 증가, 내전, 전쟁 또는 테러 행위, 회사 및 회사의 라이선스 보유자 또는 기타 비즈니스 파트너의 제품이 판매, 생산되거나 판매/생산될 계획이 있는 국가에서 앞서 언급한 행위로 인한 위협, 정치적 또는 노동의 불안정성; (ix) 공장 폐쇄, 노동력 감소, 원자재 감소, 해당 지역에서 생산되는 제품의 조사 또는 출하 중단, 소비자가 질병을 앓거나 전염병 확산을 막기 위해 쇼핑을 제한하거나 금지하는 경우 소비자 이용 및 구매 감소 등을 유발할 수 있는 전염병 확산 및 건강 관련 우려; (x) 인수 및 분사, 인수, 분사 및 예정된 거래와 관련한 문제, 여기에는 제한 없이 인수한 업체, 사업 또는 회사의 기존 운영, 직원 관계, 공급업체와의 관계, 고객과의 관계 또는 재무성과에 별다른 부작용 없이 인수한 법인 또는 사업을 회사에 통합할 수 있는 능력, 자회사, 사업 또는 해당 자산의 판매 또는 처분 후에도 회사의 지속적인 사업을 효율적이고 수익성 있게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된다; (xi) 회사의 라이선스 보유자가 라이선스 제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데 실패하거나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보존하지 못하거나 회사 브랜드를 잘못 사용한 경우; (xii) 회사가 상당 규모의 사업을 거래하는 국가의 화폐에 대한 달러 환율이 지나치게 변동하는 경우; (xiii) 연간 기록된 회사의 퇴직연금 지출은 금융시장, 경제 및 인구통계학적 상황을 고려한 기업의 가정과 추정치를 통합한 계리평가를 사용해 계산된다. 여기서 추정치와 실제 결과와의 차이는 상당한 규모가 될 수 있는 이익과 손실을 발생시키며 주로 회계연도 4분기의 실적보고서에 즉각 반영된다; (xiv) 새로운 세법 및 개정된 세법 및 규제의 영향, 특히 2017년 미국 세제개편법안(Tax Cuts and Jobs Act)이 회사의 특정 세금 구조와 미국 외 지역에서 창출되는 매출 및 이익의 높은 비중 때문에 동종업계와 비교해 불균형하게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네덜란드에서 제정된 ‘2019 네덜란드 세법개정안(2019 Dutch Tax Plan)’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xv) 기타 위험과 불확실성은 회사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수시로 제출하는 문서에 명시되어 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 입수, 향후 사건 등의 결과로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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