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신작 ‘뮤 이그니션2(MU IGNITION2)’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웹젠은 3월 12일 오후 12시 온라인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을 출시했다. 누구나 웹젠 게임포털의 회원으로 가입하면 게임클라이언트를 설치할 필요 없이 크롬 등의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기존 게임포털 회원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바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웹게임 명가 웹젠의 ‘뮤 이그니션2’는 ‘2019년 중국에서 먼저 출시돼 약 2000여대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PC 웹게임이다....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출시 2주년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018년 3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사실적인 전투 경험과 유저들이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며 전 세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2주년 기념 슬로건 ‘2gether We Play!(투게더 위 플레이!)’에 맞춰 유저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에란겔 테마파크는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에서 확률에 따라 출현하며 무작위로 나타나는 전자오락 콘셉트의 공간...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2020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회 운영계획을 발표했다. 국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를 위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PUBG Mobile Street Challenge, 이하 PMSC)’는 연간 총상금 약 1억4000만원을 놓고 상·하반기 각 두 개 시즌씩 온라인으로 운영되며, 시즌별로 예선·본선·결승을 치른다. 이후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최종 선발된 1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글로벌 대회 진출권이 수여된다. PMSC 상반기 시즌1은 3월 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예선을 ...
첨단 게임 기술 기업 블랙샤크(Black Shark)가 새로운 시각 아이덴티티와 기업 슬로건 ‘게임은 현실이다(Game is Real)’를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면 개편한다고 24일 발표했다. 블랙샤크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통해 탁월하고 독보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글로벌 게이머들과 더불어 최고의 게임 세계를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진화는 회사 발전, 제품 정의, 브랜드 인지도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는 한편 게임 생태계에서 협력적 파트너십에 긍정적 영향을 미쳐 새롭게...
Lo-Fi Games가 전 세계를 사로잡은 인디 게임 Kenshi의 한국어 버전 출시 계획을 발표했다. 한글판은 28일 스팀에서 출시된다. Kenshi는 분대를 조작하며 방대한 오픈 월드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롤플레잉 게임(RPG)이다. 또한 정해진 스토리보다는 오픈형 샌드박스 게임 플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상에서 상인, 도적, 반역자, 장군, 모험가, 농부, 노예, 심지어 식인종의 먹잇감이 되는 경험을 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만의 새로운 장비를 연구하고 제작하며 건물을 구매하고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다. 건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