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가, 3매치 퍼즐게임 ‘해리포터:퍼즐스 앤 스펠스’ 출시

  • Date : 2020-03-11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업계를 선도하는 징가(Zynga Inc.)(나스닥:ZNGA)가 ‘해리포터:퍼즐스 앤 스펠스(Harry Potter: Puzzles & Spells)’를 일부 시장에 테스트 버전으로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와 공식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포트키 게임스(Portkey Games)와 제휴해 출시한 ‘해리포터:퍼즐스 앤 스펠스’는 ‘마법사 세계(Wizarding World)’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서사, 배...


펍지주식회사, ‘PGS: 베를린’ 한국 대표 선발전 파이널 스테이지 진출 16개 팀 발표

  • Date : 2020-03-11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 ‘PGS(PUBG Global Series, 펍지 글로벌 시리즈): 베를린’의 한국 대표 선발전 그룹 스테이지 2주 차 결과와 파이널 스테이지에 진출할 16개 팀을 공개했다. 3월 5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그룹 스테이지 2주 차 경기 결과, GRIFFIN이 마지막 날 59포인트를 챙기며 누적 109 킬 171포인트로 1위에 올랐다. 6일 경기에서 데이 우승을 한 Element Mystic은 최종 2위를 차지, 꾸준히 상위권을 기록...


펍지주식회사, 2020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회 운영계획 발표

  • Date : 2020-03-10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2020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대회 운영계획을 발표했다. 국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를 위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PUBG Mobile Street Challenge, 이하 PMSC)’는 연간 총상금 약 1억4000만원을 놓고 상·하반기 각 두 개 시즌씩 온라인으로 운영되며, 시즌별로 예선·본선·결승을 치른다. 이후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최종 선발된 1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글로벌 대회 진출권이 수여된다. PMSC 상반기 시즌1은 3월 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예선을 ...


블랙샤크 테크놀로지스, 새 기업 슬로건 ‘게임은 현실이다’와 함께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 Date : 2020-03-10

첨단 게임 기술 기업 블랙샤크(Black Shark)가 새로운 시각 아이덴티티와 기업 슬로건 ‘게임은 현실이다(Game is Real)’를 바탕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면 개편한다고 24일 발표했다. 블랙샤크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통해 탁월하고 독보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글로벌 게이머들과 더불어 최고의 게임 세계를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진화는 회사 발전, 제품 정의, 브랜드 인지도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는 한편 게임 생태계에서 협력적 파트너십에 긍정적 영향을 미쳐 새롭게...


오픈 월드 RPG 게임 Kenshi, 한글판 스팀 출시

  • Date : 2020-03-10

Lo-Fi Games가 전 세계를 사로잡은 인디 게임 Kenshi의 한국어 버전 출시 계획을 발표했다. 한글판은 28일 스팀에서 출시된다. Kenshi는 분대를 조작하며 방대한 오픈 월드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롤플레잉 게임(RPG)이다. 또한 정해진 스토리보다는 오픈형 샌드박스 게임 플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상에서 상인, 도적, 반역자, 장군, 모험가, 농부, 노예, 심지어 식인종의 먹잇감이 되는 경험을 할 수도 있다. 플레이어만의 새로운 장비를 연구하고 제작하며 건물을 구매하고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다. 건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