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스트리머 위한 TUF GAMING CAPTURE BOX-CU4K30 출시

  • 기사등록일 : 2021-05-11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스트리밍을 위한 캡처 박스 ‘TUF GAMING CAPTURE BOX-CU4K30’(이하 TUF GAMING CAPTURE BOX)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TUF GAMING CAPTURE BOX’는 2개의 HDMI 2.0 포트를 통해 고해상도 영상을 스트리밍하는 캡처 박스로 OBS Studio 인증, 4K HDR 및 최대 240Hz 스트리밍을 지원해 유튜브, 트위치, 페이스북 등 사용자가 선호하는 스트리밍 플랫폼에 맞는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PC뿐만 아니라 콘솔, 카메라 등과 직접 연결해 송출할 수 있어 게임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영상도 송출할 수 있다. 두 개의 3.5mm 잭을 통해 헤드셋, 오디오뿐만 아니라 게임 패드 등을 직접 연결할 수 있다.

‘TUF GAMING CAPTURE BOX’는 TUF GAMING 고유의 로고뿐만 아니라 전면부의 RGB 조명 스트립을 통해 기능 상태를 나타내 다양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10.5x8x2.1cm의 작은 크기로 설치가 간편하며 송출 장비와 연결했을 때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나다. 또한 알루미늄 섀시를 통해 열을 방출해 스로틀링을 줄이며 팬리스 제품으로 0db의 소음을 보여준다.

ASUS 코리아는 게임 스트리밍뿐만 아니라 소통을 위해 많은 분이 스트리밍을 하고 있는 현재 상황이라며, TUF GAMING CAPTURE BOX를 통해 많은 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TUF GAMING CAPTURE BOX-CU4K30은 대한민국 다수의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개요

에이수스(ASUS)는 미 포춘지에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하나로 오늘날의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ASUS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VR과 AR 그리고 사물 인터넷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는 ASUS는 전 세계적으로 1만6000여 명의 임직원과 월드클래스 5000여 명의 R&D 인력과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kr.asus.com